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정 담

반란의 도시 나주에 대한민국 인터넷 서버가 있다.



518 광주사태는 알아도 518 나주사태를 아는 사람은 별로 없습니다.


1980년 5월 18일 새벽에 칼빈총을 들고 아시아 자동차에 침입한 괴한 2명은 5톤 구난차와 2.5톤 카고 트럭을 강탈해 나주로 향했고, 19일 오후 3시 나주 예비군 무기고를 강탈한 차량으로 들이받아 부수고 1,700여정의 무기를 강탈하고 200발의 수류탄을 강탈한 최초의 김대중 여단 반란군의 무장 도시였습니다.


김대중은 집권하자 인터넷 계수기를 사용하는 법을 연구해 선거에 사용하게 할 만큼 미래는 인터넷 시대라는 것을 간파하고 있었고, 결국 대한민국 인터넷 서버를 나주에 두고, 대한민국 인터넷 아이피를 나주에서 관리하면서, 이제 개인정보원이라는 기구를 만들어 광주로 이전을 획책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개인 휴대폰의 유튜브 스튜디오 어플을 마음대로 조작을 했고, 어떻게 개인 휴대폰과 컴퓨터의 유튜브 영상 업로드 버튼을 비활성화를 할 수 있었는지 이해를 할 수가 있었고, 어떻게 구글 로봇이 아닌 사람이 청척모 채널을 2년전에 폭파시킨 518 연고대생 채널이라고 하면서 경고를 보내 합법적으로 계정 폭파를 시도할 수 있었는지 이제야 알 수가 있습니다.


김대중 여단 반란군 4,000명이 전투교육사령부의 훈수로 모두 일반 시민군이나 학생으로 가볍게 처벌하고 김대중에 의해 모두 유공자로 등록되어 이렇게 지금까지 518 군사반란 행위를 이어가고 있는 것입니다.


518 군사반란때 북한군에게 한국군 군복을 입혀 한국군을 공격시킨 자들인데, 무슨 짓 인들 못하겠습니까?


청척모 채널의 보호를 위해서 인터넷 진흥원에서 벌어 질 수 있는 모든 일들을 조사를 해서, 그 동안 억울하게 유튜브 계정이 폭파된 유튜버들과 함께 통신비밀의 자유를 찾고자 합니다.



조회수 12회댓글 3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