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정 담

광주시청에서 확인해 주는 518 진짜 유공자 2명, 나머지는 다 가짜



얼마전 518 진짜 유공자라고 하면서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한 영상을 봤는데, 진짜 518 유공자는 단 2명뿐이라고 광주시청은 확인해 주었는데, 담당 공무원의 음성을 들어 보세요.


현재 광주 망월동에는 단 2구의 시신이 무연고 시신으로 남아 있다고 확인을 해 주면서도 왜 무연고인지는 알수가 없다고 잡아떼고 있습니다.


바로 그 2명의 무연고 시신들은 한국군 군복을 착용하고 송암동에서 특전사 11여단을 공격하다반격으로 사망한 교도대대 조교 위장 북한군 1명과 장교 복장으로 위장하고 11여단을 매복장소 앞으로 유인을 한 북한군 1명의 시신인데, 국군 복장을 하고 사망을 했으니까 당연히 동작동 518 묘역에 안장이 되어야 하지만 한국군 군번이 없는 북한군이라 동작동에 갈수가 없어서 망월동에 몰래 매장을 해 놓고 북한 수상이 방문해 극진한 예를 표했던 진짜 518 군사반란의 유공자들 입니다.


이 진짜 2명의 518 군사반란 유공자 앞에서 이권다툼을 하느라고 자기들이 진짜 유공자라고 하면서 아귀다툼을 하고 있고, 그 앞에 몰려가서 아는 척한다고 달라붙던 사람들을 보면서 씁쓸한 느낌을 갖게 되었습니다

조회수 1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문재인 선거거래 - 전일빌딩 앞에서 헬기가 호버링이 가능할까?

문재인은 전일빌딩에 헬기가 사격을 했다고 했으니까 헬기가 전일빌딩 앞에서 호버링이 가능한지 당시 헬기인 UH1H 헬기가 호버링을 하고 또는 호버링 상태로 회전을 하고 그리고 호버링 상태에서 아래서 위로 사격이 가능한지 확인을 해 봅니다.

문재인 전일빌딩 헬기사격 조작은 대통령선거 거래

문재인이 대통령을 하기 위해 전라도와 선거거래를 해서 있지도 않은 헬기사격을 있다고 해서 몰표를 받고 550억 이상을 지원해 경매로 낙찰받은 전일빌딩을 518 세력이 착복하게 한 범죄행위를 고발해야 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