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정 담

폴란드 탄약공장 요청, 이것도 또 비밀대출인가? 폴란드 무기수출은 전액 대출



무지몽매한 한국인들은 한국 무기가 폴란드에 수십조 상당이 수출된다고 좋아하지만, 거지 국가 폴란드는 한국 무기를 전액 대출이나 보증을 사간다는 것은 아무도 모르고 있습니다.


심지어 한국 Fa50 블록20에 투자를 하고 그 수익을 나누어 갖는다는데, 그 비용도 이미 한국이 대출을 해준 것인데, 대출받은 돈으로 한국 카이에 투자까지 한 폴란드는 과연 대출 상환 능력은 있는가?


폴란드는 이미 유럽 연합에 1,400억 달러의 채무를 지고 있으며, 이번에 또 700억 달러 자금을 빌리려다가 유럽연합에서 폴란드 개혁이 사기란 이유로 거절을 하자 한국에 달라붙은 것을 아는 사람들이 없는 것입니다.


수출입 은행장에 국회에서 증언을 하는데, 국방위 소속 의원들이 증언을 막는 희안한 광경이 노출되기도 했는데, 수출입 은행장은 폴란드는 가난한 나라여서 다른 나라와 달리 무기수입을 한국이 전액 보증 또는 대출로 해 주며, 한국이 여력이 모자라 다른 나라 금융까지 끌어 들이고 있다고 증언했던 바 있습니다.


이때, 이재명을 비롯한 많은 정치인들이 방산주식을 매입했다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아래 영상은 미국 국회 도서실에 영구 보존되는 영상자료로서 럼블 폭파에 대비해 저장합니다-




조회수 13회댓글 2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