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정 담

김대중의 청죽회 국정원장들 전자책 제 1 강의





홍석현 중앙일보 회장이 2016.9.24 전후로 비밀리에 부탄을 방문해 부탄에 있는 북한의 해외해킹총본부에서 북한 공작원들과 접선해 테블릿 조작 지령과 요령을 전해 받고 북한의 지령을 수행할때 제가 문재인 차기는 윤석열이라고 방송을 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2016.9.24 북한의 난수방송은 그동안 계속 공작원 27호를 호출했었는데, 갑자기 공작원 21호를 호출하면서 호출 음악과 불러주는 책자가 문과계통책에서 이과계통 책으로 변경이 됐었는데, 그때 테블릿 조작이 결정돼 지령으로 내려왔던 것입니다.


그런데, 그때 이미 박영수 휘하의 검사 2명이 차기와 차차기로 결정되었다는 것은 북한이 박근혜 제거에 얼마나 총력을 기울였는지에 대한 반증이기도 했었는데, 한동훈은 조선시대 또래의 명망높았던 젊은 권력자들이 전부 다 사약으로 정치생명이 끝났듯이 비참하게 정치생명이 끝날 것입니다.


이렇듯, 한국은 자율적인 정치행위를 할 수가 없는 나라임에도 많은 사람들이 정치를 하거나 정치 지망을 하면서 논평을 하는 것을 바라보면서 한국처럼 정치공작이 쉽게 먹히는 나라와 국민들이 없다는 생각에 절망감이 몰려오곤 합니다.


바로 김대중과 청죽회 국정원장들의 대남적화 공작 전자책이 이런 사실을 구체적으로 설명해주고 증명해 주면서 현재 중국 정보부와 북한 정보부가 한국의 국정원과 민주연구원을 통해 한국의 정치정보 주권을 휘두르고 있는 현장을 실감나게 알려주는 대한민국 유일한 자료로 오늘부터 광주의 작계 80518 북한군 작전과 함께 강의를 해 드리기로 하겠습니다.


회원님들과 구독자님들의 많은 시청과 청취를 바라면서 동영상과 팟캐스트로 많이 전파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조회수 26회댓글 6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북한 반체제 세력 핵실험 증거 남한으로 보냈다

이 이야기는 임동원 국정원장 시절 때 이야기며, 이야기 중에 이연길 켈로부대장을 미국 CIA에 연결한 사람은 본 유튜버로서 언젠가 임동원 국정원장을 포함 청죽회 국정원장 3명을 사법처리 시키게 할 것입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