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공작관 최수용의 거짓말 영상 공개를 위한 영상



이 영상은 계정폭파로 사라진 영상이지만, 공작관 최수용이 김대중이 평양을 방문해 김정일이 탄 차에 올라탔다고 했고, 그 차안에서 연방제 이야기를 했다고 하는 영상을 자유민주당 간판을 걸고 퍼트리고 있지만 다 거짓말입니다.


김대중이 탄 차에 김정일 갑자기 승차를 하고 아무도 모르는 곳으로 40분간 납치를 했었고, 그 차안에서 최인수 납치감금고문 사건을 협박해 60조가 넘는 돈을 요구하면서 NLL 포기를 강요했었는데도 공작관 최수용은 이번 영상이 아닌 다음 영상에서 직접 거짓말을 하는 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최수용뿐만 아니라 김기삼도 김대중의 북한요원 안기부 납치감금고문 사건을 절대 언급하지 않았고, 조갑제 지만원도 이 이야기는 절대로 언급하지 않습니다.


이 영상을 보시고 공작관 최수용이 왜 거짓말을 해야 하는지 생각을 해 보시고 이렇게 공직에 있던 사람들이 공직을 앞세워 국민들에게 거짓말을 하는데 안 속아 넘어 가는게 이상한 일입니다.


조회수 7회댓글 1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공작관 최수용 거짓말 2탄

최수용은 김대중이 평양을 방문해 김정은을 만날 때 김정일이 탄 차량에 김대중이 갑자기 탔다고 하는데 정반대 이야기를 하는 겁니다.

국정원 북한인에게 주민증 여권 미화 10만불 제공

이종찬 국정원은 중국서 납치해 온 북한인 최인수가 귀순을 거부하고 돌려보내 줄 것을 고집하자 신어업 협정이 국회에서 비준을 끝내자 최인수에게 한국 주민등록증과 여권 그리고 미화 10만달러를 주어 중국으로 되돌려 보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