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척모
청죽회를 척결하는 시민모임
공지사항
청척모 모임을 공지 합니다.
일시 : 1월23일 목요일 오후2시
장소 : 사당역 강남동태찜
회비 : 없음
청척모 활성화를 위한 아이디어나 동료 초청이 목적입니다. 단, 위장우파는 절대 사절합니다.
참석 희망자는 청척모 사무총장 전화(010-7210-4619)로 연락을 주시면 안내 약도 보내 드립니다.
청척모 사무총장
난무하는 유언비어들, 믿지 마세요...
소모성 정치활동 시대를 끝내고 혼란성 정치활동 시대로 접어든 요즘 정말 끝도 없는 유언비어들이 퍼지고 있고, 이 기회를 틈타 수많은 위장 우파들이 애국시민들을 선동해 수십억씩 챙겼다는 이야기를 듣고 있습니다.
정말로 한심하지 않을수 없고, 자주적 민주주의 국가에서는 살아서는 안되는 민족성을 그대로 보고 있는 것 같이 씁쓸하기만 합니다,
원칙은 하나이고 원리도 하나임에도 있을수가 없는 일들이 특종으로 변신해 세상을 어지럽히고 국민들의 눈과 귀를 또 혼란스럽게 만들어 시간을 소비하게 하는 이런 현상에 청척모 회원님들께서는 동요를 하지 마시고 굳굳하게 옳바른 애국의 길을 가기 바랍니다.
정담 올림
2025년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적극적 애국활동 합시다.
안녕하십니까? 청척모 회원님들과 방문자님들 그리고 애국 시민 여러분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우리가 누리고 있는 자유의 근원인 헌법이 마지막이 될 해가 될 소지가 큰 해 입니다.
3원체제 비밀정부는 이미 윤석열 집권 기간중에 헌법 개헌을 할 정치공작을 수립했고, 집행에 옮기고 있는 중입니다.
이에 청척모는 작계 80518 책을 발간해 전국 애국시민들과 518 세력 그리고 3원체제 비밀정부 50만 공안세력들에게 폭발적인 충격을 가해 헌법에 518 정신 수록을 못하도록 막았습니다.
윤석열 정부 출범하자 마자 대통령실 앞에서 출퇴근 길에 피켓을 들고 1인 시위를 한달 가량했고, 국민회의와 민주당사 서울시청과 1공수여단 앞에서도 틈틈이 송암동 북한군에 대한 1인시위를 했었고, 국힘당 전자개표기 대표들 120여명에게 구체적인 내용을 담은 이메일을 네이버 메일을 통해 7~8차례 반복적으로 발송을 해 급히게 518 헌법 수록 정치공작을 막은바 있었습니다.

참석하시는 분들 좋은 시간되시고, 애국활동 많이 하시길 바랍니다. 나라를 구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