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인명사고는 불시에 일어나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그 사실을 알수는 없습니다. 예측은 가능해도 사고 사실과 딱 부합하는 내용을 사전에 미리 파악해 영상으로 만들어 배포를 하는 것은 앞으로도 영원히 불가능합니다.
그런데, 이태원 골목 학살사건은 사고가 나자 마자 동시에 미리 사고 사실과 딱 부합하는 영상들이 CNN등을 통해서 일시에 해외로 송출되었는데, 이것은 사건이 사고가 아닌 미리 계획된 사건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현재 과학기술로 앞으로 일어 날 대형 인명사고를 미리 다 확인해서 한치의 오차도 없이 미리 연출을 해서 영상으로 제작해 놨다가 사고자 나자 마자 미리 사고 내용과 수습 장면을 영상으로 송출하지는 못한다는 것은 삼척동자도 다 아는 사실입니다.
그런데, 실제로 이태원 골목 학살이 일어나자 마자 일제히 외신들을 타고 미리 찍어놓은 영화가 송출되었다는 것은 이제 전국민들이 다 알고 있는데도, 수사본부는 일체 이 영상에 대하여 조사를 하지도 않았고, 유족들도 국회의원들도 언론도 모두 입을 다물고 있다는 것은 공지의 사실이 되었습니다.
그럼, 청척모에서 이제부터 사건의 진실이 밝혀질 때 까지 이태원 골목 학살 사건의 진실을 찾아 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애국 활동가들과 시민들께서 적극적인 호응을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023. 2.18 청척모 대표 정담 올림
문재인의 세월로, 이재명의 이태원 이걸 왜 못까는지 한심한 나라/// 에효
제가 봐도 이태원 사고는 계획적인 냄새가 풍겨납니다. 이거 까발려 주세여 꼭 좀
이 내용도 유튜브 금기 사항으로 정해져 있죠. 유튜브는 공산주의자들의 선봉 역할을 하는 공산당 기관지로 전락했죠..... 한국에서 유튜브 퇴출 운동을 벌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