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는 2022.5.12일 518 진상규명조사위원회가 도청 앞에서 계획적인 집단발포를 했다면서 1,2,3차 사격에 대한 보도를 했고, 북한군 개입은 사실이 아니란 보도를 했는데, 이 보도에 대하여 사실확인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확인의 의도는 518을 비난하고자 하는 목적이 아니라, 518 진상규명조사위원회 발표와 보도가 518 진실과 부합하는가에 대하여 확인을 하고자 하는 것이며, 사실이 아니라면 당연히 언젠가는 KBS는 정정보도를 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사실확인에 대한 내용은 518기념재단에 대한 발표문과 보도자료를 근거로 객관적으로 할 것입니다.
특히, 518진상규명조사위원회에서 도청앞 집단발포는 1,2,3차에 걸쳐서 있었다는 조사결과와 518 기념재단에서 발표한 자료와 일치를 한다는 점과 북한군 개입에 대한 이야기도 518 기념재단에 대한 기록을 근거로 제시해 살펴 볼 것입니다.
518 반란군이 518 진상규명위원회 위원장이니까 거기 종사자들 대부분은 반란군 출신이거나 끄나풀이겠네 ㅋㅋ
그러니까 자기들 입으로 실토를 해도 누구도 나서지 않는거네요. 3차 집단 발포가 바로 진짜 집단발포인데, 그 내용에 대해서는 총을 쐈다는 말만했지 누가 맞아 죽었다는 이야기는 없네요/
총을 쏴서 죽은 사람이 없는데 그게 어떻게 집단 발포가 되나 ㅋㅋ
다 필요없고, 이것만 물고 늘어지면 518 북한군과 군사반란은 뽀록이 나는거네여 ㅎㅎㅎㅎㅎ
전라도에서 짜고 치는 것만 배운 넘이 그런식으로 대한민국 국민들을 속일려고 드냐? 정말 수준차이 많이 난다.
송선태가 전라도 국립대학 출신이라 수준이 저 정도네요. 머리와 몸통은 내놓고 꼬리만 감추고서 민주화 타령에 북한군 없다 타량을 불러 대는데, 21일 공수부대가 철수하면서 집단발포를 한 총에 맞아 죽은 사람이 있다는 이야기인데, 찾아 봅시다 함.
21일 사망자 명단 중에는 수협빌딩 집단 발포로 죽은 시신은 없고, 총에 맞아 죽은 사람을 구출하러 가는 사람들 까지도 조준사격을 했다는데, 그럼 죽은 사람은 누구인가? 송선태 대답해 봐라.
니가 말한 3차 사격이 거짓말이던 죽은 사람들을 숨긴게 거짓말이던 넌 거짓말로 국가를 대표했네.
여적죄로 형장의 이슬이 되길 빈다
이렇게 518 진조위 위원장도 21일 오후에 3차 사격이 있었고, 공수부대가 퇴각할때 집단 조준사격을 했다고 하고, 악마의 반란집단 518 기념재단에서도 3차사격은 묵과할수없는 조준사격이라고 했는데도 ...
지만원과 참깨방송 등등 우익쪽에서는 모두 더 극구부인을 했는데, 이게 어떻게 된 일인가?
총을 쏜 사람과 총을 맞은 사람 다 수협빌딩 옥상에서 총을 쐈다고 하는데도 근처에 있지도 않은 사람들이 더 앞장서서 숨겨주는 이유를 이제야 알것 같네요. 수박세퀴들이었다는 것을. 😫
민주화 꼬라지 좀 보소 앞으로 한국 국어사전에서 민주화 단어를 삭제하던지 뜻을 바꾸어 광주에서 공산혁명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야 하겠네.
입맛대로 골라서 필요한 것만 갖다 쓰고 필요없는 것은 묻어 버리는 센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