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50 참새 만들어 버린 문재인, 수출길 다 끊겨 절망적





Fa50 블록20을 만든다는 계획이 발표 된 지도 벌써 수년이 흘렀지만 지금도 말로만 개발을 하고 있고, 그러는 사이에 Fa50은 수출이 다 끊겼고 그 길에는 중국이 한발 들여놨고, 이제 말레이시아 수주도 인도 테자스에게 넘어가 간다는 인도발 보도가 나오고 있는 상황 입니다.


고등 훈련기 시장은 앞으로 대만의 융잉 훈련기가 등장을 했지만 초음속이라는 이야기와 쌍발 엔진이고 경국 전투기의 80%를 와전 재설계해서 부품이 새것이고 확장성이 크다는 정도만 발표가 된 상황이라 이미 개발된지 20년이 지난 Fa50은 부품 단종을 맞고 있는 상황에서 내년에 터키가 초음속 훈련기 후르제트를 조립해 시험을 한다고 합니다.


카이가 이번에 미국 록마와 1,000대 수출 계약을 했다고 하는데, 록마가 경전투기 1,000대를 어떻게 수출을 하며, 록마가 결정을 해도 미국정부가 뒤에서 성능개량을 못하게 하면 끝인데도 카이는 언플만 하지 실제로 Fa50 블록 20 진행을 못하는 이유는 자금이 없어서 그런 것으로 보입니다.


문재인 정부 초기 카이 사장을 횡령으로 구속시켰으나 무죄로 풀려나와 인도네시아와 쌍방 투자하기로 했던 것을 없던 것으로 해서 인도네시아가 문재인을 원수로 인식하게 되어 국제관계에서 모든 것은 보복을 할 것인데, 이미 아랍에미레이트는 훈련기 발주를 중국으로 상륙함 발주는 인도네시아로 결정했습니다.


폴란드 전차 수출도 한국군 사용이 결정된 흑표 전차를 먼저 가지고 가니 마니 했지만, 이미 영국 첼린져 2 전차 중대가 폴란드에 도착해 버렸고 2026년 까지 미 M1a1 전차가 다 도착한다고 하는데, K2 전차가 폴란드에 수출 계약되었다는 이야기는 들리지 않고 있습니다.


이런 현실 속에서 러시아가 울고 갈 Fa50 어쩌구, 중국이 까무러 칠 Fa50 저쩌구, 북한이 벌벌 떠는 Fa50 운운 하는 국뽕 채널들 이야기는 한국이 미개한 나라임을 증명을 하는 것일 뿐 입니다.

조회수 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