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정 담

특전동지회가 518 군사반란 대표권을 행사하네, 완전 518식이네.



특전동지회가 518 군사반란 진압에 대하여 그리고 518 진실 밝히기와 역사왜곡 밝히기에 대한 대표권을 갖고 있는가?


이번에 광주에 내려가 정치쇼를 한 특전동지회 회원 중에 518 군사반란 진압 작전에 참전한 사람은 한명이라도 있는가?


특전동지회 회장은 특전사령관 해먹은 공으로 518 군사반란 주최자들과 무슨 용서와 화해를 하는가? 사단장 시절 딸 같은 여군 하사를 수년간 공관에서 강간을 한 죄가 발각되어 특전사령관 직을 사직하고 군복을 벗는 것으로 해결했다는데, 군형법에 부하 여군 장병을 강간한 죄가 그렇게 해소되는 것으로 명시되어 있는지 언젠가는 따져 볼 것입니다.


교도대대 조교가 한국군 신분으로 특전사 11여단 총에 맞아 죽었는데도 왜 교도대대 조교만 동작동 518 묘역에 묘소가 없는지에 대하여 조사를 해 달라고 했더니, 기껏 머리를 쓴 게 특전동지회와 518 단체들이 동작동 518 묘역에서 북한군 시신을 확인해 달라고 요청을 대답을 518과 무관한 특전동지회를 동원해 용서와 화합이란 정치쇼로 때우려고 한 행위는 국민들에게 비웃음만 살 뿐입니다.


왜 한국군 신분으로 전사했는데, 동작동 518 묘역에 안장이 안되고 망월동에 암매장 되어 있을까요?


이 사안은 북한군이 광주에 와서 시위를 했다는 차원과 다른 한국군 장성들과 북한군 장성들이 현지에서 함께 작전 지휘를 하며 북한군 34명에게 한국군 군복을 입혀 한국군에 배속시켜 한국군 장병들을 대거 사살한 군사반란 사건이라 아주 중대한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국민들은 하루 빨리 모두가 동작동 518 묘역에 가셔서 교도대대 조교의 묘지 대신 통합병원 방위병이 대리 안장되어 있는 사실을 확인 하시고 매일 국방부에 전화 항의를 해 주시길 바랍니다.


- 아래 영상은 미국 국회 도서실에 영구 보존되는 영상자료로서 럼블 폭파에 대비해 저장합니다-






조회수 49회댓글 6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