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정 담

청척모 유튜브 채널 5차 폭파에 대하여



5차 청적모 유튜브 개설을 하고 많은 소득을 얻었는데, 그중에 대표적인 사례가 북한군을 한국군에 편입시켜 11여단을 공격하다가 1명이 죽는 통에 그 시신을 동작동 518 국립묘지에 안장을 하지 못하게 되자 망월동에 묻고, 대신 방위병을 소속을 속여 매장해놨다 들통난 사건이었습니다.


이 사건으로 518은 민란이나 폭동이 아닌 군사반란으로 증명되어 전두환 전대통령의 내란재판이 재심을 해야 한다는 명확한 자료가 발생한 것이고, 김대중 이종찬 그리고 전투교육사령부와 예하부대 전부가 반란군이었으며, 주력 작전부대는 김대중 여단 4천명이었다는 사실과 특수임무는 북한군 600명이 수행했다는 사실을 확인한 점입니다.


또 하나는 11여단 62대대 4지역대에 의해 북한군이 400여명 이상이 수협빌딩 앞에서 전멸했고, 그 시신들이 청주에 암매장되었다는 사실이 확인된 점입니다.


그 이외에 다수의 수확도 있었으나, 이 2가지 사실만으로도 518은 민란이나 폭동이 아니고 대한민국 육군 4성장군을 위시한 수많은 장성들과 기간 핵심 중추적 부대들이 북한군 이을설 중장의 지휘를 받으며 일으킨 군사반란이 증명된 점은 상상을 초월한 성과입니다.


어차피 청척모 5차 폭파는 예상을 했고, 그래서 청척모 사랑방과 김대중여단 4천명 채널을 운영을 하는 것이니 만큼 별일은 아니지만, 이로서 저들은 내분이 발생할 것이고, 권력다툼이 발생할 것이 명백하므로 저들 반란세력인 김대중여단 4천명 잔당들을 끝까지 공격해 색출해 내야할 것입니다.


앞으로 애국시민 여러분들의 더 많은 협조와 성원을 바랍니다

조회수 14회댓글 4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