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정 담

지만원 박사 구속한 대법원 판사들은 애국노들인가 매국자들인가



지만원 박사의 518 북한군 개입설은 청척모와는 길을 달리하고 있습니다 만, 지만원 박사가 옥고를 치러야 하는 내용은 북한군 개입설을 주장을 하면서 신원을 알수가 없는 노숙자 담요라는 사람이 제공하는 정보를 발표를 하면서 518 주도세력들에게 역공을 당한 것입니다.


“나는 광수가 아니다”란 빌미를 주어서, 저들이 바란 대로 “북한군이 아니라잖아” 라는 결과를 만들어 내는 사태로 발전을 하면서 옥고를 치르게 된 것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옥고를 치르게 하기 위해서 대법판사들은 대법원이 판결한 핵심사항도 부인을 하고, 북한군 개입이 확인되었음에도 조사를 기피하고 있는 현실을 무시하고 북한군이 개입하지 않았다면서 북한군 개입을 부인한 판결은 곧 심각한 문제가 될 것입니다.


지만원 박사의 수사기록 연구는 객관성을 이미 잃고 있고, 수사기록에 없는 사실은 모두 다 배척을 하는 연구방식은 청척모와는 맞지가 않기에 할 수 없이 지만원 박사와 다른 방법을 선택해 북한군 존재 사실을 동작동 518 국립묘지 희생자 비석 숫자를 세어 가면서 확인을 했지만, 지만원 박사뿐 아니라 모든 518 연구가들은 모른 척 했습니다.


어린이 광수에 대한 소송 때문에 일부러 “어린이 시민군” 영상을 만들어 유튜브에 올렸어도 시스템클럽 회원들 마저도 외면을 했었는데, 그 이유는 본 유튜버가 시스템 클럽에서 수많은 글을 올려주고 ‘칼빈총 거꾸로 맨 사진”을 발굴해 올렸주었을 때는 열열한 환영을 해주었지만, 시스템 클럽 주장과 달리 무기고 습격은 북한군이 아니라 김대중 세력이 저지른 것이란 글을 올리자 일제히 공격을 해 왔고, 그때부터 시스템 클럽과는 선을 그었던 일이 있었습니다.


결국, 북한군도 찾지 못하게 되고, 김대중여단 존재를 시민군으로 덮어 주는 결과만 만들어 낸 시스템클럽의 518 진실 찾는 방법은 청척모를 탄생시켰고, 그리고 청척모는 북한군 시신을 찾아냈고, 감사원에서 곧 사실확인을 할 것입니다.


비록 진실을 찾아가는 길은 다르더라도, 위장 애국노 대법판사들이 진실을 찾는 학자를 매국자처럼 사실조작을 통해 옥고를 치르게 한 행위에 대하여서는 반드시 대가를 치르게 할 것이고, 오늘은 폭파 삭제되었던 “어린이 시민군” 이란 영상을 다시 올려 드립니다.

조회수 19회댓글 3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