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정 담

중국정보부 드디어 국정원에 반윤활동 지시, 중국정보부와 민주연구원 컨넥션



중국 대사가 주재국 야당 총재를 동원해 내정간섭을 하다가 정부의 반발로 외교문제로 비화하고 있습니다.


야당 총재란 위치에 있는 사람이 외국 대사가 부른다고 경솔하게 가서 국내 정치활동에 대한 언사에 맞장구를 친다는 것이 있을 수가 있는 행동인지 냉정하게 생각해 보시 길 부탁드립니다.


중국대사의 위치와 야당 총재의 위치가 한국에서 같은 높이일수가 없고, 더욱이 외국 대사가 주재국 정치문제에 야당 총재를 불러다 주재국 대통령의 외교에 대한 비난 선전선동을 할 수는 절대로 없는 것인데, 만일 미국 대사가 여당 총재를 불러다 북한 핵무기에 대한 비난을 했다면 당장 광화문 바닥은 미제 물러가라 하는 시위로 난리가 났을 것이지만 조용하고 잠잠합니다.


국정원의 정치정보 주권은 1999년 4월 중순경 당시 국정원장 천용택에 의해 중국 정보부로 이양되어 그후 부터는 국정원은 정치공작을 할 수가 없게 되었는데, 그럼에도 지금까지 국내의 정치공작은 그치지 않고 있는데 그게 바로 중국정보부의 한국 정치공작 지휘를 민주연구원에서 하고 있는 증거입니다.


김대중은 영구집권을 하기 위해 총풍사건을 조작해 한나라당을 기소해 재판을 진행했는데 점점 증거가 부족해지고 한나라당의 반박으로 결국은 중국에서 북한요원을 안기부로 납치해 고문을 자행하는 범죄를 저질렀는데, 이때 납치한 최인수란 북한요원은 구 안기부 공작원의 이중간첩 행위로 김대중과 김홍일 이종찬이 속아서 다른 사람을 납치해와 그 공작이 실패를 함은 물론, 최인수가 중앙일보사로 도주하는 바람에 기밀이 새어 나가기 시작했던 것입니다.


이후, 최인수를 중국으로 되돌려 보냈는데, 최인수가 국정원에서 만들어 준 한국 주민등록증과 미화 10만달러를 물쓰듯 하다가 중국 정보부에 체포되어 국정원의 비밀이 들통났고, 중국 정보부는 역공작을 해 천용택 국정원장이 취임하는 날 국정원 직원들 수십명을 다 구속해 버렸고, 김대중은 천용택에게 지시해 중국의 요구대로 국정원의 정치정보 주권을 양도 해 주게 되었던 것입니다.


그리고, 김대중은 중국 정보부가 한국에서 정치공작을 하게 끔 국내 기관으로 민주당에 “국가경영전략연구소”를 설치해 주었고, 그게 지금의 민주연구원 입니다.


김대중이 “국가경영전략연구소”란 이름으로 중국 정보부의 정치공작 기관을 만들어 준 이유는, 국정원에 “국가경영전략연구원”이 있기에 의심을 피하기 위해 똑 같은 이름을 도용했던 것입니다.


몇십년간 중국 정보부와 정치공작을 같이했던 민주당 대표는 일개 대사가 부른다고 야당총재가 쪼르륵 달려가 머리 조아리고 시다바리 행각을 했던 것이며, 가장 대표적인 사건은 바로 박근혜 제거 공작에 공작원27호 이호철과 공작원21호 양정철을 동원해 공작을 한 것이고, 박근혜 제거 후 공작원21호 양정철이 415 총선 직전에 중국을 방문해 전자개표기 시스템을 도입했던 것이고, 중국인들을 선거관리위원으로 임명하게 했던 것입니다.


한중의원연맹의 한국 국회의원 100여명이 바로 그때 전자개표기로 당선된 사람들인데, 이런 것을 조사하지 않은 국정원이 얼마 전에 가짜 중국 경찰서를 처벌할 수가 없다는 결론을 내린 것도 같은 맥락임을 알아야만 합니다.


이런 이야기는 국내 어느 언론이나 정치인 또는 전직 정보요원들도 하지 않았지만, 본인은 이런 일들을 직접 보거나 간여했거나 귀로 들어서 잘 알고 있었고, 그 이후에 벌어진 공작들은 그 정보를 기반으로 연계해 보면 바로 바로 답이 나오기에 조금도 거짓이 없는 사실임을 확인해 드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통령의 국정원 인사에 반기를 들고, 고정간첩들이 국정원 인사를 전횡했던 이번 국정원 인사반란 사건은 중국 정보부의 반윤활동 지시로 봐도 조금도 틀리지 않는데, 과거 김대중 이전에 청죽회 출신 국정원장들이 국정원을 적화 시키기 전인 노태우 정권때도 평양에서 회담중인 한국 대표단에게 가짜 대통령 훈령을 보내 회담 대표단 철수를 시켰고, 그 사건으로 단 한명도 처벌받이 않았음을 상기해 본다면 지금은 그냥 한국 세금으로 운영되면서 중국과 북한만은을 위해 일을 하는 기관이 국정원 임을 아시면 됩니다.


나주 인터넷 진흥원에서 미의회 서버까지 연결해 영상업로드 방해를 해 다른 매체로 연결합니다.,

이게 바로 사실이란 증거입니다.,





조회수 28회댓글 4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공작관 최수용 거짓말 2탄

최수용은 김대중이 평양을 방문해 김정은을 만날 때 김정일이 탄 차량에 김대중이 갑자기 탔다고 하는데 정반대 이야기를 하는 겁니다.

국정원 북한인에게 주민증 여권 미화 10만불 제공

이종찬 국정원은 중국서 납치해 온 북한인 최인수가 귀순을 거부하고 돌려보내 줄 것을 고집하자 신어업 협정이 국회에서 비준을 끝내자 최인수에게 한국 주민등록증과 여권 그리고 미화 10만달러를 주어 중국으로 되돌려 보냈습니다.

4 comentarios

Obtuvo 0 de 5 estrellas.
Aún no hay calificaciones

Agrega una calificación
Joro
Joro
06 jul 2023
Obtuvo 5 de 5 estrellas.

정말 중국 정보부와 민주 연구원 딱 떨어지는데, 보고만 있어야 하니 ㅠㅜ

Me gusta

하얀수건
하얀수건
16 jun 2023
Obtuvo 5 de 5 estrellas.

어 ugetube도 연결 거부?? 절라도 힘이 세계 만방에 떨치네 ㅋㅋㅋ

Me gusta

큰오빠
큰오빠
16 jun 2023
Obtuvo 5 de 5 estrellas.

국개들 죄다 손 봐야 함. 이 와중에 중국 돈으로 중국 여행하는 국개들이 바로 전자개표기 대표들 임.


정말 인생 쉽게 살아가네.

Me gusta

Obtuvo 5 de 5 estrellas.

미 의회 아카이브 서버까지 손댔나요?


미라디언들 간덩이도 크네 ㅎ.


진실이 밝혀지는 날이 홍어들이 다 사라지는 날.

Me gusta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