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정 담

중국과 한국의 사드 운영 정상화 논란은 미 극초음속 미사일 배치 견제 쇼




한국의 정치정보 주권과 군사정보 주권을 중국이 다 갖고 간 상황에서 윤석열 정부가 이미 배치된 사드의 운영을 정상화 한다고 하니까 중국 정부가 문재인 정부가 그렇게 안한다는 선서까지 했다는 발표를 하면서 갈등을 빗는 모양새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것은 중국이 현재 미국의 극초음속 미사일이 한국에 배치되는 것을 견제하기 위해서 벌리고 있는 정치쇼인데, 미국은 이미 잠대지,함대지 극초음속 미사일은 개발을 완료해 배치 했지만 공대지 극초음속 미사일은 최근에 배치를 했는데, 만일 지대지 극초음속 미사일을 한국에 배치를 하거나 공대지 극초음속 미사일 플랫폼을 한국에 배치를 하게 되면 중국으로서는 생사의 기로에 서게 됩니다.


한국에서 그리고 서해에서 중국 북경에 극초음속 미사일을 발사하게 되면, 중국은 탐지 조차 하지못하고 고스란히 피해을 입게 되는데, 중국 지도부를 향해서 미국이 저위력 핵무기를 탐재한 극초음속 미사일을 발사를 한다면 5분 정도에 북경에 있는 중국 지도부 전체가 운명을 달리하는 현실을 맞게 되므로, 중국은 한국과 손발을 맞춰 미국의 극초음속 미사일 한국 배치를 막으려고 하는 것 입니다.

조회수 4회댓글 1개

1 Comment

Rated 0 out of 5 stars.
No ratings yet

Add a rating
bbsboss77
bbsboss77
Aug 13, 2022

짱깨들이 한짓을보니 밉상입니다. 문씨촛불은 완전히 매국노짓을 하였으니 전부 사살시켜버려야합니다

Lik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