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정 담

전두환 손자!! 동작동에서 교도대대 조교 무덤을 찾아봐라, 있다면 광주에서 평생을 떠들어도 된다



전두환 손자가 할아버지가 학살자라고 하면서 사죄를 한다고 언론매체에서 연일 대대적인 홍보를 하고 있고, 할아버지가 상당한 비자금을 감추었다고 대대적인 선전을 하고 있습니다.


전두환 손자야! 당장 동작동 국립묘지 518 묘역에 가서 11여단과 오인사격 사건 교전으로 전사했던 교도대대 조교의 무덤을 찾아보거라 그리고 그 조교의 무덤이 있다면 네가 평생을 광주에서 사죄를 하면서 할아버지 비자금 이야기를 하고 학살 이야기를 해도 된다.


그런데, 동작동 국립묘지 518 묘역에 교도대대 조교의 무덤은 없고 네가 무릎을 꿇었던 망월동에 암매장되었는데, 대한민국 육군 전교사 보병학교 교도대대 조교가 전사를 하고도 왜 망월동에 암매장되었는지는 아무리 네가 마약쟁이라도 잘 알 것이다.


전교사 교도대대 조교는 장교들을 교육 훈련시키는 최정예 병사로서 작전중에 전사를 했다면 법에 의해 반드시 동작동 국립묘지에 안장이 되어야 하는 신분이란다.


그리고. 비자금 이야기를 한다면 과거에는 일개 교통경찰관들까지도 비자금을 갖고 있었고 하다못해 시내버스 안내양들도 다 비자금을 갖고 있었는데, 아마 너도 갖고 있을 것이다.


네 할아버지 전두환의 비자금은 김대중의 비자금에 비하면 껌값에 불과하단다. 김대중은 대통령 되기 전에도 많은 비자금을 갖고 있었고, 대통령이 된 후 모은 자금으로 지금은 김대중 펀드라고 해서 경단위로 불어나 해외에서 운영되고 있고, 관리인만 해도 상당히 많다고 한다는데, 네 할아버지 초라한 비자금 이야기를 하는 것은 번데기 앞에서 주름잡는 격 이란다.


망월동에 들락날락하면서 무연고 묘 2기에 대하여 관리인에게 물어보거나 광주시청 담당직원에게 물어보고, 동작동 국립묘지 518묘역에 가서 당장 교도대대 조교 무덤을 찾아보고 나서 할아버지 학살이야기를 하던지 말던지 하거라.


전두환 비자금은 김대중 비자금에 비하면 껌 값에 불과한데, 김대중 비자금 관리인 중 1명이 얼마전에 죽었다고 하던데, 그 주변에서 흘러나온 이야기가 경단위로 불어나 운영되고 있다고 하던데, 너는 네 할아버지 비자금 이야기를 구체적으로 하고 나는 김대중 펀드 이야기를 구체적으로 하면 누가 더 많은 비자금을 지금까지 운영하고 있는지 국민들이 알게 되지 않을까 한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동작동 국립묘지 518 묘역에 가서 전교사에서 발표한 오인사격 사건으로 전사했던 대한민국 교도대대 조교의 무덤이 없다는 것을 확인했으니, 너는 천년만년 국민들에게 손가락질 받으면서 구구하게 비루하게 살게 될 것으로 여겨지는데 꼭 확인해 보아야 한다.


아래 영상은 미국 국회 도서실에 영구 보존되는 영상자료로서 럼블 폭파에 대비해 저장합니다




조회수 16회댓글 1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1 Comment

Rated 0 out of 5 stars.
No ratings yet

Add a rating

21세기에 이렇게 사기를 치면서 삥을뜯고 1200만 호남인들이 살아가네....


기가 막힌다 정말.

Lik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