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정 담

이을설 부대가 공해상으로 빠져나가자 육본은 도청수복계획 지시를 내렸다



1980.5.25일 04시에 이을설 부대를 태운 함정이 공해상으로 빠져나가자 마자 육군본부 이희성 계엄사령관은 04에 전남도청수복 작전계획을 수립하라고 지시를 합니다.


전남도청이 이을설부대에게 넘어간 날짜는 21일 오후인데, 왜 계엄사령부인 육군본부는 도청수복작전 계획수립을 세우지 않고 있다가, 이을설 부대가 철수를 하기 위해 청소차 수십대를 동원해 수협빌딩에서 사살당한 주력부대의 시신을 청주로 보내고, 영광해안대대와 11여단을 공격해 철수 작전을 하는 동안 육본과 전교사는 무엇을 하고 있었을까요?


이을설 부대가 광주에서 자신들의 흔적을 지우는 작전을 하는 동안 전교사와 육본은 그냥 이을설 부대가 철수 준비를 하는 작전을 돕고 있었고, 이을설 부대가 공해상으로 빠져나가자 마자 육군 참모총장 이희성 대장은 도청수복작전 계획 수립을 지시했고, 이 작전명령서를 갖고 육군참모차장 황영시 중장과 육본작전참모 김재명 중장을 전교사 사령관을 만나도록 파견합니다.


이런 보고를 최규하 대통령에게 하자마자 최규하 대통령은 전남도청에 직접 들어 가겠다고 나서는데, 그동안 가만히 있다가 왜 이을설 부대가 철수해 공해상으로 빠지자 마자 이런 일들이 일어 났을까요?


왜 합참의장과 해군총장은 목포 영광 해군경비 병력을 변산으로 국방부 장관 재가없이 이동했을까요?


세계 5대 정보기관을 보유한 국가는 미국, 러시아, 중국, 이스라엘, 북한인데, 1980년 당시 한국보다 400배가 넘는 정보전력을 보유했던 북한에 놀아 난 대한민국의 한심한 정보전 패전때문이었습니다.


작계 80518 마지막 수습편에는 지금까지 세상에 알려지지 않았던 내용들로 채워져 518이 무엇인지 금새 알게 해줍니다.


아래 영상은 미국 국회 도서실에 영구 보존되는 영상자료로서 럼블 폭파에 대비해 저장합니다




조회수 24회댓글 2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문재인 선거거래 - 전일빌딩 앞에서 헬기가 호버링이 가능할까?

문재인은 전일빌딩에 헬기가 사격을 했다고 했으니까 헬기가 전일빌딩 앞에서 호버링이 가능한지 당시 헬기인 UH1H 헬기가 호버링을 하고 또는 호버링 상태로 회전을 하고 그리고 호버링 상태에서 아래서 위로 사격이 가능한지 확인을 해 봅니다.

문재인 전일빌딩 헬기사격 조작은 대통령선거 거래

문재인이 대통령을 하기 위해 전라도와 선거거래를 해서 있지도 않은 헬기사격을 있다고 해서 몰표를 받고 550억 이상을 지원해 경매로 낙찰받은 전일빌딩을 518 세력이 착복하게 한 범죄행위를 고발해야 합니다.

2 Comments

Rated 0 out of 5 stars.
No ratings yet

Add a rating
큰오빠
큰오빠
Apr 30, 2023

공해상에 도달할때 까지 기달려 준거네요. 이건 새로운 정보인데 제대로 함 다뤄 봐 줘야 할거 같네요

Like

정말 수상해요.... 왜 이을설이 광주에 있을때는 가만히 있었을까요...


조사 수사 청문회를 개같이 했으니 알수가 있나?

Lik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