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몸을 사리던 국정원과 나주 인터넷 진흥원에서 개인 유튜버의 인터넷 기기의 정부 서버를 열어서 댓글을 삭제하는 공작을 실시했습니다.
댓글만 삭제하는 것이 아니라, 실시간으로 한 개인의 인터넷 활동을 실시간으로 기기를 같이 보면서 검색활동을 방해하고 홈페이지에 정보 업로드 방해를 하고, 미국의 윅스 서버, 구글 서버를 열어서 영상을 마음대로 삭제하고, 미국 인터넷 웹 페이지 레드잇에 업로드한 정보를 다 삭제하기 합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구글 서버를 정부가 열어서 한 개인의 유튜브 계정에 접근해 타인은 보지 못하지만 유튜브 계정 주인만 보이는 삭제할 댓글의 이미지를 삽입해서 계정 주인이 동일한 댓글이 중복으로 나타나자 중복된 이미지 댓글을 삭제처리 하면 원본 댓글이 자동 삭제되는 신종 자작 댓글 공작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장면을 동영상으로 생생히 공개합니다.
이런 정도의 공작프로그램은 중국 화웨이 통신장비와 국정원의 신형장비 그리고 나주 인터넷 진흥원의 협조가 없이는 절대로 불가능하며, 국민 개개인을 정부가 일일이 감시를 하고 있는 현실을 그대로 보여주는 것이니, 모든 국민들은 이미 한국은 통신비밀의 자유가 없어졌다는 것을 알아야만 할 것입니다.
이런게 싸여서 산이되어 자손만대로 절라도 기피증이 천년만년 이어갈겁니다 .
거짓으로 쌓은 산을 청산명산이라 사기치는 절라도.
군사반란을 민주화로 포장 ..
전라도 천벌을 받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