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북 극초음속 미사일, 합참의 거짓말과 기자의 신속보도

작성자 사진: 정 담정 담


북한이 글라이더형과 원뿔형 극초음속 미사일을 발사하고 선전매체를 통해 마하 11이며 1천킬로 이상 비행했다고 발표하자 합참이 1천킬로 비행했다고 발표를 하고 유용원 조선일보 기자가 이를 보도했습니다.


고체연료 엔진을 장착하면 다 극초음속 미사일이고, 활공형 원뿔형 미사일이면 다 극초음속 미사일인가?


그리고, 한국에 1천킬로 이상 탐지가 가능한 레이더가 어디 있다고 합참은 북한 미사일이 1천킬로 비행했다고 발표를 했고, 유용원 기자는 무슨 근거로 이를 신속 보도했을까?


몇일 전 한국군 4성 장군이 휴전선에 설치한 감시장비에 AI 소프트웨어를 추가한다고 아주 잘하는 것이라고 칭찬을 했는데, 휴전선에 설치한 감시장비들이 모두 중국산이고 빽도어가 있으면 멀웨어가 있으면서 그 아이피가 중국 북경이란 것을 신문보도를 통해 알고 있으면서도 그게 할 소리인가?


한국에는 1천킬로 이상 탐지할 레이더가 없는데 합참은 무슨 근거로 북한 미사일이 극초음속 미사일이고 1천킬로 이상 비행했다고 발표했을까?

1 Comment

Rated 0 out of 5 stars.
No ratings yet

Add a rating
KKK
Jan 25, 2024
Rated 5 out of 5 stars.

합참... 정말 북한에 항복하면 끝이네. 그래서 미국이 전작권을 안주는거네..... 정말 세금이 아깝네요.

Like

​청척모

​후원계좌

국민 426601-01-435730 

청죽회를 척결하는 시민모임

cofes1@yahoo.com

070-4517-5699

​카톡 cofes

©2022 by cofesmilitary. Proudly created with Wix.co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