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정 담

보병학교 상황실장은 적전술 교관, 이건희 막내딸 사망사건, 작계 5027 유출사건





보병학교 상황실장은 적전술 전문 교관 출신으로 북괴군 전술에 아주 밝아서 전남도청 앞에서 여장을 한 지휘관이 짚차에서 지휘를 하고 카빈총을 맨 건장한 지휘관들이 메모를 하는 것을 목격을 했었던 전교사 장교입니다.


그래서, 그는 상관인 처장과 교수부장에게 이 사실을 보고를 했고, 북괴군이 틀림없다는 건의를 했음에도 불고하고 지휘계통의 위선인 그들이 받아들이지 않았고, 고정간첩이었던 그들은 오히려 상황실장을 경계 대상으로 여기게 되었습니다.


그런 그 장교가 상황실장인데 어떻게 그에게 한국군으로 위장을 한 북괴군들이 신고를 할 수가 있었겠습니까?


그래서 후일 문제가 될 소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교수부장과 교도대대장은 상황실에 신고를 생략하고 한국군으로 위장을 시킨 북괴군들을 작전구역이 20사단에서 교도대대로 변경되자 마자 비밀리 출동을 시켰던 것입니다.

조회수 8회댓글 2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한국과 인도네시아의 관계는 아주 양호했고 우호적이었던 것은 누가 봐도 다 아실 것인데, 그 좋았던 인도네시아와 한국 그것도 카이와 관계가 틀어지기 시작했을까요? 그것을 알려면 인도네시아와 한국간 방산물자 교역에 대한 역사를 알아야 하는데, 규모가 컸던 교역은 김대중 정부때 수송기 도입과 한국산 군용트럭 수출 그리고 T-50 수출과 잠수함 수출로 정리를 할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