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정 담

돌아온 김군, 돌아오지 못하는 김군 탑승차량, 그것을 알려준다



1번 광수가 광주에 나타났고, 썸네일에 있는 자신의 사진을 찍은 기자를 만나 그때 상황을 설명하고, 22일 아침에 츄리닝을 입고 시위대 차량에 탑승했다가 오후 1시에 도청에서 군복으로 갈아입고 경찰 페퍼포그 차량에 장착된 기관총 사수석에 앉아 있다가 사진이 찍혔고, 그때 인근에 있던 중학생들을 보고 집에 있는 동생들 생각이 나자 그 옷차림으로 총을 들고 집에 갔다가 형에게 붙잡혀 집에 2~3일 감금되었다고 발표를 했었습니다.


그런데, 22일 오전에 VIP 경호대장으로 경호부대를 지휘했던 사진과 23일 도청 앞에서 아시아 자동차에서 강탈한 차량에 캘리버 50 기관총을 장착하고 사수석에 앉아 있는 김군은 또 누구인가?


김군이 타고 있던 캘리버 50 기관총이 장착된 군용차량은 1980년 5월25일 01시에 이을설 부대 잔존 패잔병들이 광주를 탈출할 때 이용을 해 광주를 벗어난 이후 2023년 3월 현재까지 반납되지 않은 19대 미반납 차량 중에 1대인데, 어떻게 김군은 돌아왔을까?


김군은 스스로 22일 오후 집에 갔다가 형에게 붙잡혀 2~3일간 집밖을 잠가서 감금되었다고 공개적 발표를 했는데, 어떻게 23일 도청앞 광장에서 캘리버 50 기관총이 장착된 군용차량 기관총 사수석에 앉아 있었을까? 그 동영상을 공개합니다.


아래 영상은 미국 국회 도서실에 영구 보존되는 영상자료로서 럼블 폭파에 대비해 저장합니다



조회수 29회댓글 4개

4 Comments

Rated 0 out of 5 stars.
No ratings yet

Add a rating
하얀수건
하얀수건
Apr 01, 2023

자기가 타고 있던 차량은 아직도 돌아오지 않았다는 거네요 ㅎㅎㅎㅎㅎ 그러니까 그게 말이 안된다는 것인데 왜 차량이야기는 한번도 나오지 않나?????

Like


이적여적 죄와 국가반역 죄는 법적 기소 종료 기한이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윤석열 정부의 진실.화해를 위한 과거사정리위원회와 검찰, 경찰, 국가정보원, 방첩사는

광주 5.18 사건에 대해서 제대로 조사와 수사를 하여 국민에게 진실을 밝혀 주십시요.

전남 광주에 침투한 북한군과 국가전복 반란 작전을 함께 한 청죽회를 척결해 주십시요.

남한내 최대 간첩조직으로써 광주 5.18 사건때에 김대중 여단이라 불리는 4000 여명은

광주 5.18 사건을 저지른 후에 대부분 민주화 국가유공자로 신분을 둔갑하였습니다.

민주화 유공자의 공로 내역과 신분을 공개하고 사실인지를 조사해 주십시요.

중국과 북한의 지령을 수행하는 한국인터넷진흥원을 당장 해체해 주십시요.

방송국과 언론사에서 기생하며 카르텔을 완성한 민언련을 척결해 주십시요.

경찰, 소방 공무원의 사조직 근원인 경찰대와 소방간부대를 폐교해 주십시요.

문재인 정부가 무리하게 나주에 급조한 한전공대를 폐교해 주십시요.

현역 군 복무자들도 공무원 시험 가산점이 없는데 민주화 유공자들과 그 후손들의 가산점은

Like
Joro
Joro
Mar 24, 2023
Replying to

감사 합니다.

Lik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