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정 담

김대중의 청죽회 국정원장들의 대남적화 공작 전자책 제 2 강의



김대중은 당선이 되고 취임하기 이전 당선인 신분으로 김영삼이 스카르노 인니대통령과 비자금을 만들기 위해 추진했던 수송기도입 프로젝트를 그대로 가로채 인도네시아와 각각 4천만 달러씩 챙기는 부정부패를 먼저 추진했었던 게 2 강의 요지입니다.


이때 청죽회 이종찬을 정권인수팀장으로 발탁을 하고 국방부 장관에는 청죽회 천용택을 내정해 천용택이 인도네시아 프로젝트를 수행했습니다.


스카르노는 권좌에서 밀려 이 프로젝트는 현 대통령 조코위가 다 해 먹었고 현 국방부 장관인 프라보워가 한국을 극혐하는 이유는 그가 바로 스카르노 사위라 그때 원한을 잊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도 한동훈과 윤석열 이야기를 해 드리고 인명진과 김종인의 한나라당 물빼기 작업과 한나라당 상납 그리고 노무현과 박영수 이야기 또 중국 정보부 관련된 이야기를 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추가 첨부되는 518 영상은 518 세력과 위장우파들이 극혐해 폭파했던 518 연고대생 채널에서 “군분교 점령작전의 배경” 이란 영상인데, 이 영상을 보면 518은 특수 유격작전이지 민주화 시위가 아니라는 물증들이 계속 나오기에 폭파되었고 삭제되었던 영상이고, 미국의회에 있는 아카이브 영상도 악착같이 찾아서 삭제했었던 귀중한 영상이니 꼭 시청해 주세요.





조회수 24회댓글 3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