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정원이 갑자기 북한이 개발한 SLBM이 우리 기술을 해킹해 개발기간을 단축했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왜 갑자기 국정원이 이런 발표를 했을까요?
국정원은 김정일이 몰살을 시켰다던 북한 휴민트 조직이 남과 북에서 다 죽지 않고 살아남아서 지금의 국정원을 감시하고 있는 조직이 현존하고 있고, 이 조직을 미국이 관리하고 있다는 것 정도는 알 것 같은데, 미국은 그 동안 남한에서 북한과 중국이 저지른 모든 행적을 다 스캔을 했고 파악을 하고 있기에 오늘 이 같은 발표를 긴급하게 했던 것입니다.
일단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동아일보에 보도된 내용만 갖고 이야기를 한다면, 국정원이 발표한 요것만 북한이 해킹을 했다는 것인데, 왜 보도 내용 중 KF21의 구체적인 해킹 내용은 발표를 하지 않았는지 또 한국이 자랑하는 중고도 무인기의 해킹 내용은 발표하지 않았는지, 그리고 북한이 해킹만으로 이런 일을 저질렀는지 제대로 발표하지 않고 있습니다.
국가 경계정보 과학화 시스템과, 통신위성 그리고 정찰위성의 실시간 정찰감시 정보의 대북공유 사실은 왜 공개하지 않는지 그리고 이런 것들이 북한의 해킹을 구실로 화웨이 통신장비와 중국제 카메라 그리고 나주 인터넷 진흥원의 서버 개폐 조작으로 해킹이 아니라 그냥 공유한다는 발표를 하지 않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정원이 대놓고 거짓말을 할 정도로 다급한 일이 있긴 있나 보네요 ㅎㅎ
저는 영상 정상적으로 보이는데여
구글과 국벙원에서 영상 업로드를 막은걸 누군가 올렸군요.
이런일이 현실에서 벌어지다니 놀랍고 슬플뿐이네요.
절러도 보고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