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정 담

국민 여러분! 518 민주화운동 이렇게 하는게 맞습니까? 공산독재 행태 보세요



민주화 운동이라고 주장을 한다면 민주식으로 행정처리를 하고 민주식으로 대응을 해야 하는데, 대한민국 헌법 자체를 짓밟으면서 국민 기본권은 손톱만큼도 인정하지 않는 현실을 직접 보십시요.


518 당시 김대중 여단 4천명 반란군들의 군사작전이 은닉되어 수사자체가 이루어 지지 않았지만, 그 결과들이 증거로 남고, 특히 북한군을 한국군으로 편제해서 한국군 군복과 군장 그리고 무장을 지급을 하고 한국군으로 행세하면서 11여단을 공격해 9명을 살해하고 34명을 불구자로 만들었다가 11여단 반격에 1명이 사망을 했지만 동작동 518묘지에 갈수 없는 신분이라 통합병원 방위병을 전교사 방위병으로 속여 대리 매장을 한 사실이 청척모에 의해 발각된 바 있습니다.


이런 사실을 김영자님이 518 진상규명 조사 위원회에 진정했고, 518 진상규명 조사위원회에서는 직인이 찍히고 담당자가 명시된 공문으로 조사2과, 3과, 4과로 배정되어 조사 예정이란 내용으로 회신을 했음에도, 그런 사실이 없고, 해당사항 없음으로 통보를 했고, 민원같지도 않은 민원을 넣고 괴롭힌다나 어쩐다나 하면서 악을 써 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것도 부족해서 그런 내용을 영상을 만들어 유튜브로 업로드 시킬려고 하니까 이젠 유튜브 스튜디오는 로그인이 되는데, 유튜브는 로그인이 안되고 인터넷이 연결 안되어 있다고 먹통을 만드는 행패를 부리고 있습니다.


그럼 스튜디오에서 업로드 하면 되지 왜 거짓말을 하냐고 되묻겠지만, 스튜디오에서 업로드를 하면 마지막 최종 게시버튼을 먹통으로 만들어 버려 업로드 작업을 헛수고로 만드는 수법으로 진실규명을 방해를 합니다.


관련 서류와 영상 그리고 녹음을 시청하시고, 도대체 어떻게 해야 민주주의 국가에서 북한식 통치를 받지 않고 살아갈 수 있는지 고견들을 알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일단, 어제 아침에 대통령실에 이런 사실을 민원제기를 했지만, 그러자 마자 오늘 바로 유튜브 페이지는 안열리게 하고 스튜디오 페이지는 열리게 하는 행패로 대응을 하고 있습니다.


대통령도 안중에 없는 김대중 여단 반란군들을 하루 빨리 조사해 사법처리 할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조회수 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