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담4월 22일1분 분량공작관 최수용 거짓말 2탄 별점 5점 중 5점을 주었습니다.5.0 | 평점 1점최수용은 김대중이 평양을 방문해 김정은을 만날 때 김정일이 탄 차량에 김대중이 갑자기 탔다고 하는데 정반대 이야기를 하는 겁니다.김대중이 탄 차량에 김정일이 갑자기 문을 열고 타서 그 차량을 비밀장소로 납치해 40분간 김대중을 감금해 60조원 상납과 NLL 무효화를 요구했었지 최수용이 하는 말 같은 것은 하지 않았습니다.공직을 내세워 이렇게 거짓말을 해대는 셀수없는 사람들 때문에 국민들이 다 속고 살아갑니다.
최수용은 김대중이 평양을 방문해 김정은을 만날 때 김정일이 탄 차량에 김대중이 갑자기 탔다고 하는데 정반대 이야기를 하는 겁니다.김대중이 탄 차량에 김정일이 갑자기 문을 열고 타서 그 차량을 비밀장소로 납치해 40분간 김대중을 감금해 60조원 상납과 NLL 무효화를 요구했었지 최수용이 하는 말 같은 것은 하지 않았습니다.공직을 내세워 이렇게 거짓말을 해대는 셀수없는 사람들 때문에 국민들이 다 속고 살아갑니다.
공작관 최수용의 거짓말 영상 공개를 위한 영상 최수용뿐만 아니라 김기삼도 김대중의 북한요원 안기부 납치감금고문 사건을 절대 언급하지 않았고, 조갑제 지만원도 이 이야기는 절대로 언급하지 않습니다
국정원 북한인에게 주민증 여권 미화 10만불 제공 이종찬 국정원은 중국서 납치해 온 북한인 최인수가 귀순을 거부하고 돌려보내 줄 것을 고집하자 신어업 협정이 국회에서 비준을 끝내자 최인수에게 한국 주민등록증과 여권 그리고 미화 10만달러를 주어 중국으로 되돌려 보냈습니다.
청죽회 국정원...